전국통합뉴스 김혜영 기자 | 새 소속사를 찾아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뮤지컬 배우 강은일이 TV조선 미니시리즈 ‘결혼작사 이혼작곡3’(극본 피비(Phoebe, 임성한), 연출 오상원, 이하 결사곡3)의 새 OST ‘Timeless Story’를 부른다.
‘결사곡 3’ OST 제작을 맡고 있는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는 강은일이 가창한 ‘결사곡3’ OST의 Part 6, ‘Timeless Story’를 오는 3일 정오에 발표한다고 밝혔다.
매회 자체 시청률을 경신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드라마인만큼, 강은일의 섬세한 감성이 실린 가창으로 극의 감정선을 한껏 고조시킬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번 곡은 이 곡은 제이시즌과 작곡가 빨간양말, 기타리스트 김민규가 의기 투합하여 만든 곡으로, 시간을 뛰어넘은 영원한 사랑을 감성적인 모던 록 장르로 표현해냈다.
몽환적인 전자 기타 사운드와 부드럽고 감미로운 강은일의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이 곡의 포인트를 극대화시켰다.
강은일은 지난 2월, 월드스타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 뮤지컬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으며, 최고 인기를 구가중인 ’결사곡3’의 OST에 전격 참여하며 향후 활약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결혼작사 이혼작곡3’은 잘 나가는 30대, 40대, 50대 매력적인 세 명의 여주인공에게 닥친 상상도 못 했던 불행에 관한 이야기, 진실한 사랑을 찾는 부부들의 불협화음을 다룬 작품이다.
배우 박주미, 이가령, 이민영 등이 출연하며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