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통합뉴스 관리자 기자 |
<위의 유튜브 예고 영상을 참고하고 영화를 관람하기를 바라며 김덕영감독의 건국전쟁에 관한 내용들을 맛보려 한다>
"386세대의 통렬한 성찰과 반성"
본기자가 김덕영 감독에게 단도직입적으로 질문을 던졌을때 0.1초도 망설임과 생각지 않고 나온 대답은
"386세대의 통렬한 성찰과 반성"이었다.
이승만대통령의 생애,삶,굴곡된 역사 재조명
1945년 해방 이후 남과 북은 서로 다른 길을 걸어 왔다. 자유를 억압하고 인권을 탄압하는 공산주의 독재 국가 북한과 자유 민주주의에 기초한 경제적 번영의 길로 들어선 대한민국. 두 나라는 같은 언어, 역사, 인종을 공유하면서 어떻게 극단적인 두 나라로 갈라졌을까? 그 커다란 차이를 만든 사람은 누구였을까?
최근 일론 머스크가 트윗했던 한반도 위성사진, 70년 만에 어떻게 이렇게 큰 차이를 가져왔을까?
건국전쟁! 학교서 가르쳐 주지 않았던 대한민국 건국과 이승만대통령의 역사!
건국전쟁은 “제작기간 3년, 진귀한 기록 필름과 국내외 20여 명의 증언자를 토대로 역사적 사실을 완벽 복원"한 다큐멘터리영화이다.
자유대한민국 탄생의 비밀과 건국의 비밀을 향한 문이 2월1일 열리기 위해 전국의 각 상영관의 문이 열린다.
문화계를 장악한 좌파들의 거짓된 역사왜곡과 선동, 이념전쟁이 사회 곳곳을 파고들어 나라를 병들게 하고 있는 이시점에서 이영화는 자유 대한민국 역사의 중요한 분깃점이 될 것이다.
건국전쟁에서는 왜곡된 역사를 바르게 알게 하는데 목적을 두고 3년여를 발로뛰어 발굴한 정보를 토대로 제작되었다.
북한에서 시작된 ‘이승만 지우기' 실체를 객관적 증거를 통해 규명
지난 70년 동안 북한은 대한민국의 역사적 정통성을 훼손하기 위해 ‘이승만 지우기'에 열을 올렸다. ‘런승만'이란 거짓말부터 4.19 이후 하와이로 막대한 비자금을 갖고 망명을 했다는 주장까지... 하지만 모든 것은 사실이 아니었다. 도대체 왜 이런 거짓말이 70년 동안이나 계속되어왔을까? 영화는 객관적 사실, 시각적 증거물들을 통해 ‘이승만 지우기'가 거짓에 기초하고 있다는 사실을 증명해냈다. 자랑스러운 자유 대한민국의 역사가 후손들에게 바로 전하여지고, 윤석열정부의 반듯한 국정지표가 계속 앞으로 전진 할 수 있도록 국민들은 바른 역사의식과 국가관을 가지기 위해 이영화를 관람 할 것을 김덕영 감독은 당부한다.